2021/08/11 2

에이수스 젠북 UM425QA 노트북 성능 테스트 (R5-5600H / 16GB 램 / Vega 내장그래픽)

본 포스팅은 노트북의 벤치마크 점수와 성능에 대한 평가만 다루고 있습니다. 세부적인 제품 리뷰는 따로 작성할 예정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업로드 이후 링크 남겨드리도록 할게요! 특별히 명시된 항목을 제외한 모든 테스트는 충전기가 연결된 상태에서 "고성능" 모드로 진행했습니다. 에이수스 젠북14 UM425QA 노트북 리뷰 - 휴대용 노트북의 바디에 45W급 H프로세서를 탑재하다 요즘 노트북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기존에 없던 컨셉의 특이한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불과 1~2년 전만 하더라도 노트북 시장은 휴대성을 중시하는 저전력 15W급 CPU가 달린 제품군과 휴 jntechreview.tistory.com [ 하드웨어 정보 ] ** 세부적인 하드웨어 구성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의 파일을 참고해주..

8월 11번가 11절 세일 - 살만한 노트북 추려보기

최근에 정말 노트북 가격이 눈에 띄게 비싸졌죠. 여러 이슈들로 인해 반도체 공급 부족, 노트북 수요 증가가 지속되고 있기 때문인데, 아무래도 빠른 시일 내로 시세 안정화를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즘은 역대급 할인 특가를 노리기보다는 3~4달 전에 "정가"로 인식되던 수준의 가격까지만 내려와도 구매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많이 드네요. 이번 달 11번가 11절 세일도 이런 개념으로 접근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에 첨부된 구매 링크로 구매할 경우 저희 채널에 소정의 커미션 수익이 발생합니다. 제품 가격은 행사 기간 중에도 수시로 변동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첨부된 이미지의 가격을 참고해서 구매 결정을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 레노버 슬림1 ] ↓스펙시트 바로가기 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