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06 2

[종료] 11번가 디지털데이 살만한 노트북 모음 (가성비~게이밍)

11번가는 세일을 자주 하는 대신 역대급 최저가는 잘 안 나오는 편입니다. 예전에는 급하지 않으면 메이저 세일 기간을 노리라고 말씀드렸겠지만, 요즘은 워낙 노트북 매물이 빠르게 빠지는 상황이어서 정가보다 싸게 풀릴 때 적당히 기회 노려서 구매하는 게 속 편하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디지털데이 세일은 당일에만 적용이 되지만, 일부 제품들은 세일 이후에도 같은 가격으로 며칠 더 유지되기도 합니다. 제가 세일 당일 스크린샷을 같이 첨부해드렸으니 가격 비교하신 후에 결정하세요. 본 포스팅에 제공된 링크는 저희 채널에 커미션 수익이 발생하는 파트너스 링크입니다. 저희 링크를 이용해서 구매해주시면 보다 객관성 있는 리뷰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휴대용 울트라북 ] 한 세대 이전 르누..

레노버 씽크패드 X1 나노 리뷰 - 서브 노트북에서도 Flex 하고 싶다면...?

저는 노트북 리뷰를 본격적으로 하기 전에는 씽크패드 시리즈를 썩 좋아하지는 않았습니다. 약간 올드한 느낌이 나는 디자인가 최상위 X1 시리즈의 "헉" 소리 나는 가격 때문이었죠. 그런데 실제로 씽크패드 X1 카본과 익스트림 모델을 실사용해본 후 그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어요. 다른 노트북과는 달리 정말 사소한 디테일도 신경을 썼다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힌지 밸런스, 키 배열 & 타건감, 내부 정비 난이도 등) 그런데 항상 밸런스 잡힌 구성을 선호하던 씽크패드 X1 시리즈에서 웬일로 극단적으로 휴대성에 집중을 한 "X1 나노" 모델이 출시됐네요? 사실 이 모델은 해외에서 이미 몇 달 전에 출시를 했는데 국내 정식 발매가 늦어진 케이스이긴 합니다만... 어찌 됐건 제가 좋아하는 씽크패드 X1 시리즈에 새 모..

리뷰/노트북 2021.04.06
반응형